티스토리 뷰
"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초기부터 집중적으로 치료하도록
"
뒤늦게 발생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서 당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방문을 해보셔서 자세하게 진료를 받는 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본원에서 많은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도와드리기도 하며 신뢰하고 방문을 해볼 수도 있는 곳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환자분들 상태를 확인하면서 안산교통사고한의원 통원 치료로 진행하는 것이 적합할 수 있는지 혹은 입원 치료로 진행하는 것이 적절한지 결정하게 된답니다.
참고로 시간을 내기 어려워서 안산교통사고한의원 통원 치료로 받는 것이 힘드신 분들도 방문을 해보신다면 편하실 때 방문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는데요. 이는 본원이 365일 연중무휴로 진료를 하는 곳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밤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 4시 30분까지 진료로 받아볼 수 있으실 것입니다. 더불어 후유증 증상이 심해서 제대로 움직이기 힘들 땐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입원 치료로 도움을 받아보시는게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이처럼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을 살펴본다면 뒤늦게 나타난 후유증 증상으로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을 살피면 분명 X-ray 검사를 받았을 땐 이상이 나타나지 않아서 안심하신 분들이 많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X-ray 검사로는 아무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하여도 안심하면 안 될 것입니다. 이는 X-ray 검사가 뼈 혹은 디스크에 생기게 된 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나 연부 조직으로 생기게 된 이상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이 뒤늦게 나타나는 이유에는 우리 몸이 외부에서 크게 충격을 받았을 때 충격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경직하기 때문이랍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경직이 풀리며 통증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본원에서는 초기부터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것에 도움을 드리면서 후유증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합니다.
이처럼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을 살펴보자면 목으로 충격이 가해지거나 근육 및 인대가 손상되면서 혈관 압박이 발생하며 온몸으로 충격이 가해져 힘겨워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목에 충격이 발생하면 척추골 압박과 변형 혹은 추간판 탈출로 인한 신경자극, 극돌기 골절, 혈액 공급 방해로 인한 자율신경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근육과 인대가 손상되면 염좌 미세출혈 및 근육과 인대 파열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혈관 압박이 발생했을 땐 두통, 어지럼증, 이명, 감각장애, 메스꺼움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온몸으로 충격이 가해진다면 손과 발이 저리고 시리기도 하며 전신으로 근육통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침 치료와 약침 그리고 봉약침 치료, 음압 부항치료, 추나요법 치료, 물리치료, 착한 한약치료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는데요.
침치료는 긴장된 근육을 풀고 통증을 줄이면서 관절 가동 범위를 넓혀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약침과 봉약침 치료로는 손상을 입게 된 인대와 관절 염증 반응을 줄이면서 통증을 덜어보는데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음압과 부항치료는 근육을 풀고 울혈과 부종을 제거해주며 관절 가동범위를 넓히면서 통증을 줄여가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입니다. 추나요법 치료는 골반 변위와 척추 만곡 문제를 개선하여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또한 물리치료는 온열 자극으로 근육을 풀어보는데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착한 한약치료란 손상을 입은 근육과 인대 회복 그리고 혈액순환 개선 및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기도 하며 통증을 덜어보는데 도움을 줄 방법이라고 한답니다.
또한 입원 치료로 받으려고 하시는 경우라면 2인실에서 편하게 휴식을 가지며 하루에 2회로 집중적인 케어를 받는 것으로 통원 치료를 받는 것보다 빠르게 건강을 회복하시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큼 뒤늦게 발생하는 후유증 증상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고 있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방문을 해보셔서 원래의 건강으로 회복하시는데 도움받는 것을 권해드리려고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