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항상 아이에게 집중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인격이 형성되고서 성장하는 시기라 더 주의하기도 하는데요.
가끔은 우리 아이가 틱이 아닐까 의심한 적이 있었나요? 자주 생기는 증상을 알려드리고자 하니 의심스러운 적이 있다면 한 번 안산 틱장애 한의원 체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틱은 근육 움직임으로 발생하는 것과 음성적 소리로 나타나고 있다는 겁니다. 두 가지가 종시에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눈을 유독 자주 깜빡거리거나 머리를 흔들고 자신을 때리며 남의 행동을 따라하거나 코나 입을 씰룩거리기도 한답니다. 외에도 어깨를 들썩 거리거나 타인 물건을 함부로 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쿵쿵 거리는 소리를 내거나 헛기침 혹은 잔기침을 자주 할 때도 의심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말을 따라하거나 음담패서을 하는 등 알 수 없는 말을 되풀이 할 때가 있는데요.
부모의 입장에서는 우리 아이가 틱장애가 있다는 걸 믿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애써 부정하며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실제로 진단을 받기 두려울 수 있습니다. 예상한 결과가 나올까 무섭고 주변에서는 어릴 때 그럴 수 있다고 얘기하니 회피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러나 이는 초기에 잡지 않으면 더 심해질 수 있어서 조금이라도 그러한 생각이 들면 바로 안산 틱장애 한의원 방문하고 검사를 진행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원인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보통은 아기가 겁이 많고 타고난 기질이 약할 때 자주 발생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긴기울결의 증상이 발생합니다. 이게 바로 발생 원인 중에 대표적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평소에 아이가 예민하고 겁이 많은 경향이라면 좀 더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가 허하고 몸에 있는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는 것이 원인이 될 수 있어 늘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안산 틱장애 한의원 사랑인을 찾아주실까요? 저희는 불필요한 검사는 진행하지 않는답니다. 부모와 자녀가 계속 방문하고 많은 과정을 진행하면 어린 아이는 쉽게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게 큰 원인이 될 수 있어 가능하다면 짧게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대충하는 것이 아닌 꼼꼼하게 집중하고 있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심리상담을 하고서 보호자에게 주의 사항을 지도하게 되는데요. 자라나는 아이라면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알고 있으실 것입니다.
안산 틱장애 한의원 치료는 발병 시기에 따라서 다르게 될 것입니다. 3개월 이내로 온다면 2~3개월 치료 시기를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6개월~1년 정도라면 3~6개월의 시간을 쓸 수 있습니다. 뚜렛장애까지 갔다면 사실 전부 회복해보는 것은 어렵고 증상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해야 하는데요. 그러니 방치하지 마시고 바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겠죠?
신뢰가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안산사랑인, 치료를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안산 틱장애 한의원 진료 받도록 진료 전에 정서적 안정을 유도해보는데요. 또 뜸에 직접 불을 붙이는 방식이 아닌 전자뜸으로 화상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치료를 진행해보는데요. 아이들도 믿고 먹을 GMP 인증으로 검증된 품질과 우수 한약재의 사용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믿고 먹는 착한 한약으로 진행합니다. 고민하고 있으신 부모님이라면 언제든 안산사랑인으로 걸음해보셔서 치료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