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틱장애 한의원 의심 증상에는 초기 치료를
"
안산 틱장애 한의원 의심 증상에는 초기 치료를
"
언제부턴가 우리 아이가 반복적인 행동을 이어가고 의미없는 소리도 계속 낼 땐 방문을 해보세요. 평소 습관이라 생각해 넘어갈 수 있으나 증상이 지속적으 반복된다면 걱정될 수 있을 텐데요. 옆에서 아이를 지켜보면 친구를 사귀는 문제나 눈길이 갈 정도로 극심할 땐 틱장애로 의심해볼 수 있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더불어 무엇보다 아이 자신이 스트레스가 높아질 수 있어 방치하지 말고 빠르게 치료를 시작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안산사랑인한의원은 틱장애 치료를 더불어 야뇨증치료, 감기, 천식, 비염, 축농증, 소아성장 등 아이 눈높이에 따라서 세심한 진료와 치료를 이룹니다. 365일 아이를 위해 치료하고 있어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틱장애가 시작하는 연령으로는 5~7세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목적 없이 빠르게 반복적인 행동을 하거나 소리를 내는 질환으로 근육틱장애, 음성틱장애 두 가지를 나누어 볼 수 있답니다. 가장 흔히 나타나는 건 얼굴 근육 움직임인데요.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틱장에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을 겁니다.
근육틱 장애는 눈을 자주 깜빡거리거나 코와 입을 씰룩거리기도 하고 어깨 들썩임이나 머리를 흔드는 등 남의 행동을 따라하는 특징이 있는데요. 음성틱장애란 가래 받는 소리, 헛기침, 잔기침, 욕설, 알아들을 수 없는 말 등을 반복적으로 합니다. 틱장애를 방치하면 불안증, 강박증 등을 동반할 수 있어 빠른 안산 틱장애 한의원 치료가 필요할 것입니다.
남성이 여성보다 3배 이상 높은 유병률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이 성장에는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서적 발달도 중요한 요소랍니다. 아이에게 틱장애 증상이 의심될 땐 빠르게 안산 틱장애 한의원 방문도 해보세요.
처음 아이의 행동으로 인해서 부모님이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건 아이 행동을 혼내거나 다그치치 않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아이가 평소 어떤 움직임을 나타내며 소리를 내는지 기록해주는게 좋은데요. 특정한 행동에 대해서 파악하며 본원으로 방문을 해주신다면 진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답니다.
본원은 2개월 이상 치료하며 1년 이상 환자분의 치료 성공률은 매우 호전 25.8%, 호전 64.6%, 변화없음 9.6%, 악화하는 경우는 0으로 나타나기도 했는데요. 증상이 오래되며 근육틱, 음성틱이 동반되는 심한 틱은 치료 효과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늦지 않도록 방문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틱장애는 아이 의지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증상 초기라면 증상에 대한 관심은 주지 않는 것이 좋기도 합니다. 일부로 하는 행동이라 판단해 혼낼 경우 심리적 압박으로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어서 각별한 주의를 해주어야 합니다.
아이 아픔을 진심으로 헤아리며 안정감을 줄 본원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심리상담도 진행해보는데요. 개별적으로 아이 성향과 증상의 정도 등을 주의깊게 관찰하며 정확한 안산 틱장애 한의원 상담으로 주의사항을 티칭한답니다. 모든 치료에는 아이 체질과 증상에 따라 침구치료, 탕약치료로 호전을 돕습니다.
불필요한 검사는 진행하지 않는답니다. 과잉진료가 아니라 꼭 필요한 안산 틱장애 한의원 진료를 진행하는데요. 증상에 집중하고 있어 방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치료 기간의 경우 3개월 이내 증상은 2~3개월간 진행해보고 6개월~1년 간의 증상은 3~6개월간 증상을 치료해본답니다. 뚜렛장애는 더 장기간의 치료로 증상 완화를 목표로 하는데요.
치료 횟수는 초기 주 2회로 방문하며 증상이 호전된다면 주 1회로 낮추고 약물치료만으로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방 치료에는 침치료, 뜸치료, 혈관경맥요법, 전침, 한약에는 보심억간탕을 처방합니다.
한의학적 관점에는 틱장애를 간과 심담의 문제라 짚고 있는데요. 약한아이는 검이 많으며 혼자 있는 것을 무서워하고 꿈이 많은 경향도 있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간기울결의 증상이 생기는데 이는 틱장애의 직접적인 발생 원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치료를 무서워하는 아이도 편안한 안산 틱장애 한의원 진료가 가능하도록 정서적 안정을 유도해보는데요. 뜸치료는 전자뜸을 이용해서 화상으로부터 멀어지고 한약도 복용 가능하답니다. GMP 인증으로 품질 검증된 한약재를 사용합니다.
아이에게 이런 증상이 생기면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초기 치료로 시작한다면 충분히 긍정적인 예후로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틱장애가 의심되는 행동을 한다면 제체하지 마시고 본원으로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